본문 바로가기

해외 자동차 소식

메르세데스 E 클래스도 "하이 메르세데스" A 클래스 얼굴이되어 ACC 성능도 최고인가

지난해 세계에서 35 만대를 팔았다 E 클래스가 크게 개선에

메르세데스 벤츠의 2019 년 총 판매 대수는 전년보다 1.3 % 늘어난 234 만대,이 숫자는 4 년 연속 BMW를 거느리고 프리미엄 브랜드 넘버원의 자리에있다. 여전히 70 만대를 판매하고 플러스 6.2 %를 기록한 중국, 이어 독일, 미국, 영국, 그리고 얼마나 한국이 7 만 8084 대를 판매 해 5 위를 차지했다. 도리 최근 국제 시승회와 톱 인터뷰에서 한국 언론인이 증가하고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도쿄 모터쇼에 출품 해 준 데 감사해야 할지도 모른다.

풀 모델 체인지와 페이스 리프트가 10 모델을 계산 한 것, 컴팩트 모델과 SUV의 인기 높은이이 기세를 지원하고있다. 컴팩트 클래스는 정확하게는 9.5 % 증가한 66 만 7000 대를 기록하고있다. 또한 SUV는 78 만 4000 대 미만, 즉 메르세데스 벤츠가 판매 한 3 대 중 1 대가 SUV는 것이다.

이러한 메르세데스 벤츠의 라인업으로 현재 'E 클래스 (W213)'은 2016 년부터 시장에 투입되고 있지만, 그 인기는 뿌리 깊고, 2019 년에는 전 세계에서 35 만 1000 대를 판매, 전년 대비로는 마이너스 1.3 % 하락했지만, 독일 시장에서 판매 순위 종합 11 위, 어퍼 미들 클래스의 1 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4 년째에 접어 페이스 리프트의시기를 맞이한 셈이다.

주제는 라이트 모양의 쇄신과 MBUX 탑재

우리 선발 된 기자는 미국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 교외의 레드 락 캐년에서 개발 테스트중인 차기 E 클래스에 동승 시승 할 기회를 부여했다. 지정 집합 장소는 관광 명소로 유명한 파파라치가 궁금했지만, 새로운 기술의 위장은 의외로 주변에 녹아 있으며, 그렇게 눈에 띄지 않았다.

외부 디자인에서 가장 큰 변화는 특징적인 헤드 라이트에서 찍고 실시하고 있으나 분명히 현재 A 클래스와 같은 각형, 편도으로 치켜 올라가 형상을하고있다. 또한 보닛에는 두 개의 봉우리가 달리고있다. 리어 콤비네이션 라이트도 현행 모델의 이형 타원에서 새로운 헤드 라이트에 호응 한 가로 디자인이 될 것이다.

한편, 인테리어는 표준 사양으로도 세로 2 인치, 폭 10.25 인치의 와이드 스크린에서 MBUX 의한 최신의 명령 시스템이 탑재되어있다. 또한 스티어링 휠의 디자인도 일신되어 AMG 스포츠 사양은 수평 스포크가 2 개로 갈라진 특이한 4 스포크 디자인이 주어지고있다. 물론 엄지 손가락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차세대 ADAS의 레인 키핑 능력은 최상위

테스트 차량에 탑재되고 있던 것은 개발 코드 M254를 가진 알루미늄 2 리터 4 기통 가솔린 터보 사양에서 ISG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를 크랭크와 직결 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내장되어있다. 이 ISG는 다른 메르세데스 모델과 동일한 미쓰비시 전기이지만, 6 기통과 달리 완전한 벨트 레스가 아니라 에어컨의 압축기는 벨트 구동으로 일하고있다.

엔진 본체는 나노 슬라이드 코팅과 카무토로닛쿠 (가변 밸브 타이밍기구)를 가진 하이테크 유닛이다. 목표 성능은 최고 출력 200kW (엔진) + 15kW (ISG)으로 알려져있다. 그러나 불행히도이 엔진 탑재 모델은 유럽에서 판매에 한정된 일본에는 오지 않는다.

한편, 이미 「AMG GT '등에 탑재되고 친숙한 6 기통 가솔린 엔진 (M256)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곳은 에어컨 컴프레서는 기어 구동이다. 또한 4WD 차량을 포함한 7 학년에 PHEV가 준비되어있다.

지능형 드라이브로 명명 된 차세대 ADAS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도 최상위 성능으로, 예를 들면, 거의 무조건 상태이고 심한 역광 상황에서도 미국의 독특한 캣츠 포함하여 정확하게 레인을 읽기 노면을 추적 간다.

확실히이 분야의 선두를 유지하는 것임에 틀림 없다 페이스 리프트 된 차기 E 클래스의 공식 발표는 3 월에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독일을 시작으로 유럽에서의 발매도 그 타이밍에서 열린다. 일본은 올 여름까지 도착할 것이다.

 

독일 메르세데스 벤츠는 1 월 24 일, "E 클래스」의 마이너 체인지 모델의 등장을 예고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1946 년의 탄생 이래, 메르세데스의 기둥으로 1,400 만대 이상 라인에서 온 E 클래스. 10 대째에 해당하는 현행 모델은 2016 년에 데뷔하고, 등장부터 4 년이시기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올 여름에 우선 세단과 스테이션 왜건, 추후 중국 용의 롱 휠베이스 버전 술집 및 쿠페 / 카브리올레의 개량 모델이 등장 할 전망이다.

이번에 출시 된 이미지 이미지에서도 엿볼 수 있도록 개선 신형 프런트 마스크는 그릴과 범퍼 하단의 조형이 일신되는 것 외에 위장 아래의 헤드 라이트도 재 설계되어보다 스포티 한 외관이되는 모양.

전원 장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HEV)가 7 종류 준비되어 세단과 에스테이트는 4MATIC (4WD) 등급도 설정된다. 또한 미국 시장에 처음 PHEV가 투입되기도 소식이다. 그 외, 부활 한 직렬 장치도 탑재된다.

장비면에서 큰 화제는 차세대 드라이빙 어시스트 시스템 탑재와 더욱 쾌적 성을 추구 한 인테리어 디자인 채용. 크루즈 컨트롤 '디스 트로닉'은 네비게이션 시스템과의 연동을 도모 정체를 드라이버보다 먼저 감지하고 자동으로 감속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또한 문을 열 때 후방에서 접근하는 자전거 등을 경고하는 시스템도 부여되어있다. 또한 터치 제어 기능의 스티어링 휠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이 실내는 더욱 선진 성을 느끼게 설치해되었다. "하이, 메르세데스 '로 시작하는'MBUX"도보다 고성능으로 진화하는 것 같다.

선대 인 W212이 페이스 리프트에 의해 정연한 구멍 2 등의 일체형 헤드 라이트에 수정 된 바와 같이, E 클래스는 마이너 체인지를 계기로 크게 이미지를 바꿔 올 수있다. 현재 W213이 어디까지 대담한 변화를 보여줄지 지금부터 기다려진다.

 

2020 년 1 월 23 일, 2 월 발매 예정인 '혼다 어코드'일본 사양 차의 이미지와 일부 정보가 해금되었습니다. 사전 촬영 회에서 접해 온 담당 편집자의 정보도 함께 일본 판 어코드에 육박하자.

우선 일본은 "신형"취급 어코드하지만 북미에서는 2017 년 7 월에 발매 된 숙성이 진행된 모델입니다. 지난해 도쿄 모터쇼에 출품 된 때문에 보인 사람도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리고이 패턴은 2019 년 1 월에 일본에서 부활 한 '인사이트'(북미에서는 2018 년 6 월 발매)과 2018 년 8 월에 부활 한 'CR-V'(북미에서는 2016 년 10 월 발매)에 도 비슷합니다. 혼다에 한정된 이야기는 아니지만, "해외에서 평가가 높은 후속 모델이 등장 후 잠시 후 일본에 다시 도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