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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역사

독일이 자동차의 나라로 거듭난 방법

에드거 메이어 (Edgar Meyer)는 독일 남서부의 검은 숲 가장자리에서 거의 ATV 폭의 중세 도로로 향했습니다. 덩굴은 머리 위로 윙크 리고 신중한 정원 문 위로 떨어졌으며, 새소리와 메이어의 빈티지 BMW의 윙윙 소리 만이 유일한 소리였습니다. 우리는 바쁜 도시인 Dossenheim을 통해 운전하고 있었지만이 평화로운 작은 차선에서 완전히 홀로 있었습니다.

기술적으로, 차선은 Beryer Benz Memorial Route에서약간 우회하여 Meyer가 고안 한 테마 드라이브입니다. 그러나 은퇴 한 영업 임원에 따르면, Bertha와 그녀의 십 대 아들들이 세계 최초의 가솔린 ​​구동 자동차에서 세계 최초의 여행을 시작하면서 1888 년 8 월에 만난 원시적인 운송로를 경험하는 것이 가장 가까운 것입니다.

 

만하임 시에 있는 벤츠 가족의 집과 포르 츠 하임에 있는 어머니의 장소 사이에 있는 베르타의 194km 왕복 여행의 대부분은 자동차 개척자들의 두려움을 대표합니다. 남편 Carl Benz의 지식 없이 그녀의 타는 것은 1886 년에 특허를 받았던 Carl의 원래 Motorwagen의 약간 수정된 버전 인 Benz Motorwagen No 3으로, 자동차의 데뷔로 일반적으로 합의되었습니다.

베르타는 남편의 업무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결혼 지참금을 투자했지만 Motorwagen은 회의적인 정부 공무원들에 의해 만하임의 도로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1 개의 비참한 초기 시험 운전은 말과 개로 끝났으며, 모터 소음에 무서워서 군중). 따라서 매우 불법적인 스핀을 위해 프로토 타입을 꺼내는 것이 안전하고 판매할 수 있다는 급진적인 선언과 Carl에게 개인 메시지를 전달하여 용기를 남길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를 발명한 것은 칼만이 아닙니다. Carl과 Bertha의 팀이었습니다. 그들은 Motorwagen을 믿고 지속적으로 함께 노력하고 있었습니다.”2008 년 Bertha가 방문한 다양한 도시, 마을, 마을을 연결하는 경로를 연구하고 매핑 한 Meyer는 열정 프로젝트로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가치가 있는 역사의 장소를 주고 싶었다."

로드맵과 GPS 이전 시대에, Bertha는 그녀를 어머니의 집으로 안내하기 위해 강과 철도 트랙만 가지고 있었습니다.나무 바퀴와 2 마력의 4 행정 엔진이 있는 버기의 검은 조약돌에 휘말리는 것을 상상하면서 나는 그녀가 얼마나 용감했는지 깨달았습니다. 어쩌면 조금 미쳤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녀의 계획이 성공한 이유 일 것입니다.

 

자동차 역사에서 독일의 위치를 ​​탐색하는 것은 남쪽의 산업 중심지로 이끌었습니다. 나는 독일의 고급 자동차 회사가 기반을 둔 바덴 뷔 로템 베르크 (Baden-Württemberg)와 바이에른 (Bavaria)을지나 가면서 엄청난 양의 자동차 문화 명소와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Meyer는 우리가 시골을 ​​탐색하면서 “자동차 역사와 같이 완전히 다른 관점에서 국가를 해부할 때 실제로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이 모험이다."

Bertha의 도로 여행은 자동차의 시대를 시작했습니다. 1888 년 말까지 Motorwagen No 3는 역사의 쓰레기통으로 끝나지 않고 생산에 들어갔으며 1900 년까지 Benz & Cie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빨리, 독일은 여전히 프리미엄 자동차와 자동차 문화의나라입니다. 2018 년 독일 싱크 탱크 Friedrich-Ebert-Stiftung이 발표 한 연구 에 따르면 , 유럽으로 향하는 승용차의 절반 이상과 전 세계에 판매되는 모든 고급차의 거의 3 분의 2가 2016 년에 독일에서 설계되었습니다. 문제는 왜?

 

메르세데스-벤츠 기업 기록 보관소의 Gerhard Heidbrink는 19 세기 초 산업화된 영국, 프랑스, ​​독일의 기계화를 언급하면서 “유럽 전역에 '무언가가 있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한편 바덴 뷔 르템 베르크 (Baden-Württemberg)와 바이에른 (Bavaria)에서는 복잡한 상속법으로 인해 가족 농장이 계속 줄어드는 소포로 분할되어 농업에 수익성이 떨어졌습니다. 연속 세대는 생계를 유지하는 데 창의성을 가져야 했습니다.칼 벤츠가 졸업하고 기계 엔지니어로 일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당시에는 기업가 정신과 중공업의 온상이었던 지역의 동료 발명가들에 둘러싸여 있음을 알았습니다.

독일의 일부 고전적인 특성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성공에도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Leidenschaft (열정적 인 열정) 및 Detailverliebtheit (세부주의 )와 같은 특성.예를 들어, 만하임  테크노 세움 (Technoseum)에서 1990 년부터 진정한 포르셰 공장의 자동차 조립 라인은 실물 크기의 디오라마로 한 조각 씩 재 조립되었습니다. 그것이 Detailverliebtheit가 아닌 경우, 무엇입니까? 다임러 - 모토 렌 - 먼 (DMG)의 설립자, 오늘날 다임러 AG의 메르세데스 - 벤츠 브랜드의 창조자 - - 그의 평생 동료 빌헬름 마이바흐 (Wilhelm Maybach)는 기업 모토 동전하지 아무겉도는 트립 다임러 했다nichts 데르 다스 Beste ( '최선을 , 혹은 아무것도 아닌').

“일반적으로 좋은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바이에른의 잉골 슈타 트 (Ingolstadt)에 있는아우디 (Audi)의 문화유산 박물관에서투어 가이드를 찾아냈습니다.포르셰 박물관의 또 다른 사람은 “우리가 8 천 8 백만 명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독일 자동차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회사의 시작과 해체, 합병 및 해체가 항상 최고의 엔지니어링 인재를 위해 싸우는 회사의 흐름과 흐름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만하임에 본사를 둔 경쟁사 벤츠와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다임러가 1926 년에 회사를 합병했을 때와 같이 기업의 경쟁은 치열하고 잊혔습니다."여기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려면 Daimler가 자동차를 발명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만하임에서 여행 가이드를 멈췄습니다.

현 상태를 뒤흔들었던 변화하는 경쟁자들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었다. 종종 그들은 혁신가들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AG의 수석 기록 보관 가인 프랭크 정 (Frank Jung) 은 독일 남부의 전형적인 자동차 개척자로서 시행 착오를 통해 개량 적으로 개선된Tüftler (tinkerer) 였습니다 . "결국 완벽을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면 어설프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독일의 자동차 문화유산 박물관에서는 이 발명자들이 어떻게 더 많은 자동차 우선 목록을 가지고 Motorwagen을 추적했는지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그중에는 Daimler와 Maybach의 기화기가 있었으며 휘발유를 연료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다임러 회사의 첫 메르세데스 35 PS는 1900 년에 현대 자동차의 모양과 콘셉트를 소개했습니다. Porsche AG의 상징적인 1948 Porsche 356은 독일 바우 하우스 디자인의 단순함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BMW 최초의 전기 콘셉트 카, 1972 BMW 1602e; 2019 Audi A8의 첨단 AI 보조 식 자율 주행. 그리고 계속해서.

1890 년대 프랑스의 창의성 폭발과는 별도로, 독일 제조업체들은 업계의 최전선에 남아있었습니다. Heidbrink는 이렇게 말합니다. “혁신과 럭셔리는 항상 서로 밀접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매년 전 세계 Audi AG 직원은 수천 가지 아이디어를 개선하기 위해 자원합니다. 이러한 제안 중 상당수는 뮌헨에서 북쪽으로 1 시간 거리에 있는 글로벌 본사 및 주요 조립 공장 인 아우디 포럼 잉골 슈타 트에서 구현되었습니다.

 

이곳의 사람들은 자동차에 대한 본질적인 열정을 분명히 공유합니다. 자동차를 만들고, 향상하고, 즐기면서 드라이브를 즐기는 것입니다. 마크 트웨인 (Mark Twain)의 저자는 “여름에는 독일이 아름다운 곳의 완벽함”이라고 썼다. 내 앞 유리의 전망은 정밀한 농지, 만개 한 유채의 노란 들판, 낮은 산마루, 성으로 가득한 두꺼운 숲, 가끔은 나무 기둥으로 된 Fachwerkhäuser (반 목조 주택)로 가득 찬 중세 마을입니다.콤팩트하고 경치가 좋고 Autobahn과 2 차 차도에 의해 잘 통과 된이 도로는 도로 트립과 독일인의 발명품에 대한 맞춤형 구도입니다.

자동차보다 수송의 단순한 수단으로 독일어 문화에 훨씬 더 깊은 뿌리를 두고 작성에서 진행을 사용하는 빈 프리트 델, 확인 Veterama 열기 위해, 클래식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 시장을 박사 칼 벤츠 라덴의 마을은, Benzes가 결국 정착했던 곳. "우리는 수집가들의 나라이며, 길에서 매우 가치 있는 자동차가 많이 보입니다."

 

라덴 부르크에서 뮌헨과 BMW 그룹으로 가는 도중에 나는 바덴 뷔 로템 베르크와 바이에른을 통해 약 350km에 달하는 독일의 고전적인 로마 (Romantic Road)의 짧은 구간을 따라갔다.

그리고 bmw welt 시장과 뮌헨의 부속 BMW 박물관을 방문한 후 , 강력한 아우토반에서 대여 한 폭스 바겐 티구안에서 마지막 RPM을 모두 짜낼 수 있었던 스릴은 내가 바퀴에서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연령. 놀랍게도, 속도 제한은 때때로 국가 도로 시스템에서 시작되었고 도로 표지판이 아니라 Tiguan의 대시 보드에 직접 새로운 법적 한계가 나타나는 것을 보는 것은 매혹적이었습니다. '캐나다에 있는 집에 있는 모든 임대 차량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베르타 벤츠 (Bertha Benz)가 로드 트립을 발명 한 지 100 년이 지난 지금도 독일인들은 여전히 ​​완벽한 주행 방법을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