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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역사

(스포있음) "포드 vs 페라리 '는 자동차 경주의"수정 된 역사 "가 그려져있다 : 영화

포드 vs 페라리

"포드 vs 페라리 "는 숨은 영웅, 즉 역사를 부정해왔다 있는 경주의 활약을 조명하고 있다.실생활의 드라마를 슈퍼 히어로 영화로 한 본 작은 속도가 빨라 위험이 가득한 액션이 가득한 버디 것이기도 하다.하지만 관객이 안심하고 보고 있을 듯한 이야기의 구성과 묘사 부족, 그리고 과도한 부분에 의해 육포 인상되고 있다 ──. 영화 비평가 리처드 브로디 의한 가극단.

 

제임스 맨 골드 감독의 신작으로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 '포드 vs 페라리 "는 숨은 영웅, 즉 역사를 부정해왔다 있는 경주의 활약을 조명하고 있다.실생활의 드라마를 슈퍼 히어로 영화로 한 본 작은 속도가 빠르고 되든 안되든의 위험이 가득한 액션이 가득한 버디 것이기도 하다.

극 중에서는 드라마가 국제적인 규모로 전개한다. 본작은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산업계의 술책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그리면서도 가족 용 영화이며, 가정생활에 대한 향수를 느끼게 한다.설정되어있는 시대 (1959 ~ 67 년)과 영화의 중심에 놓여있는 불굴의 옛날 기질 인물의 세계에 대한 향수도 느끼게 한다.

평론가의 말을 믿는다면, 이 작품은 아카데미 상 가장 유력한 후보라고 할 수 있다.하지만 관객이 안심하고 보고 할 수 있도록 이야기를 구성한 탓에 묘사의 부족한 부분과 마찬가지로 과도한 부분으로도 육포 인상되고 있다.

 

제임스 맨 골드 감독의 신작으로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 '포드 vs 페라리 "는 숨은 영웅, 즉 역사를 부정해왔다 있는 경주의 활약을 조명하고 있다.실생활의 드라마를 슈퍼 히어로 영화로 한 본 작은 속도가 빠르고 되든 안되든의 위험이 가득한 액션이 가득한 버디 것이기도 하다.

극 중에서는 드라마가 국제적인 규모로 전개한다. 본작은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산업계의 술책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그리면서도 가족 용 영화이며, 가정생활에 대한 향수를 느끼게 한다.설정되어있는 시대 (1959 ~ 67 년)과 영화의 중심에 놓여있는 불굴의 옛날 기질 인물의 세계에 대한 향수도 느끼게 한다.

평론가의 말을 믿는다면, 이 작품은 아카데미 상 가장 유력한 후보라고 할 수 있다.하지만 관객이 안심하고 보고 할 수 있도록 이야기를 구성한 탓에 묘사의 부족한 부분과 마찬가지로 과도한 부분으로도 육포 인상되고 있다.

 

르망에서 승리를 목표로 한 프로젝트

영화는 1959 년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된다. 그래서 자동차 경주 캐럴 셸비 (맷 데이먼)은 건강상의 이유로 경주에서 은퇴를 강요된다.

1960 년대 초 셀비는 새로운 생활을 시작, 레이싱 카의 디자인과 성능을 끌어올렸다 스톡 카의 판매에 종사하고 있었다. 그는 켄 마일 (크리스천 베일)는 재능은 있지만 민감한 영국인 드라이 버와 협력하여 일을 하고 있다.마일스는 셸비 자동차로 현지의 레이스에 출전하고 있다.

비슷한 시기 미시간에서는 헨리 포드 2 세 (트레이시 레츠)가 이끄는 포드 자동차 회사가 매출에서 다른 자동차 메이커에서 크게 뒤지고 있었다. 회사의 마케팅 담당 간부 리 아이아 콧카 (존 반사루)는 타개책이 있었다. 그것은 포드 자동차를 최신 유행 "섹시"한 차에 보여준다는 것이다. 아이아콧카 페라리가 연승했다 르망 24시에서 우승하는 자동차를 만들도록 회사에 진언한다.

포드의 승낙을 얻은 아이아 콧카는 셸비를 발탁한다. 셸비는 회사에게 아웃 사이더이며, 게다가 르망에서의 승리는 회의적이었다. 그래도 아이아 콧 카이 제안한 자동차를 90 일 이내에 설계 · 개발하기 위해 무제한의 자금을 준다. 마치 자동차 경주 맨해튼 계획 마치 프로젝트 관계자들은 모두 분주 혈안이 된다.

마치 영화 산업의 내막

셸비는 르망 레이스에 나오는 것은 당연 마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마일스는 르망을 달리는 예정의 자동차 디자인에서 셸비에 협력하고 있는 유능한 기술자이다.

그런데 기분 잡고 간부 레오 비부 (조시 루카스)은 마일스가 포드 자동차의 PR을 망칠 위험인물이라는 우려를 품고 그를 경주에서 제외하도록 셸비에 지시한다. 스포일러가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설명하면 결국 셀비는 비부의 허를 그의 부탁을 일축하고 마일스는 의연하게 조종하지만, 문화의 충돌에 의해 답답한 분위기가 생기는 것은 피할 수 없다.

다른 견해를 하면 "포드 vs 페라리"이야기는 막대한 예산을 걸 시리즈 비록 영화를 만드는 영화 회사에 들어오게 된 독립 영화 제작자의 이야기로 해석할 수도 있다.셸비는 기쁘게의 소박한 태도와 붙임성과 위세가 좋음을 통해 포드 사이에 주장해야 할 점과 타협해야 할 점 떨어지 어디를 찾아낸다고 난사를 이룩.

르망 레이스에 출전했지만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망신을 당한 후 셸비 미시간 디어 본의 포드 본사에 불려 포드 등 임원들과의 되든 안되든 회의에 나선다.그 자리에서 셸비의 행동은 "포드 vs 페라리 '도 포함 영화사에 의한 영화 제작의 실태를 보여주는 것 같다.

관료 체제는 경영진들이 추구 승리에 방해가 될 것이라고 셀비는 설명한다. "위원회는 경기에 이길 수 없습니다」라고 단언한 것이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들이 없음 이룬 것은 성공이라고 말해도 좋을 것이라고 단언한다. 왜냐하면 셀 비이 만든 자동차의 성능을 엔초 페라리가 이해했기 때문이다. "너희가 나를 신뢰하게 되면, 페라리는 죽도록 겁 있습니다. 감사 필요 없습니다." 여기에있는 것은 자동차의 세계에서 활동 중인 '영화감독'이다.

경주에서의 투쟁과 배우의 연기의 공통점

나중에 셸비 비부와 다시 대결한다. 말로만 무성의 비부의 관료주의적 이론과 몰래 한 말 빠짐은 드라마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셸비는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포드 자동차 경주의 허물 낸 드라이브에 초대하고 비부를 압도. 유쾌한 도라이 것이라고 생각했던 포드는 의외로 지금까지 경험한 적이 없는 도라이을 경험 한다.셸비는 테스트 코스에서 자동차를 마음대로 멋대로 조종하고 실제 레이스를 흉내 고속 주행하고 위험한 차례 반복 보스를 떨게 한다.

셸비의 오른팔 메카닉 필 레밍턴 (레이 맥키가 온화하고 현명한 조력자를 연기하고 있다)가 포드를 태운 셸비의 운전을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한다. "초보자가 하고 있는 것이다." 자동차가 정지하면 포드는 울고 있었다 털어놓는다."(이런 주행 할 수 있다고는) 몰랐다"

이 전략이 주효 (그리고 스포일러는 피하), 셸비 마일을 다시 팀에 넣는 것을 인정한다. 하지만 오히려 이 장면은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가 영화 회사에 라이언 오닐이나 로버트 레드퍼드가 아니라 알 파치노의 기용을 인정받은 때를 나타내고 있다.카메라가 돌고 있을 때 배우가 무엇을 연기하고 있는지, 영화사 톱 모르는 것이다.

가족과 일의 감상적인 관계

마일스 가정생활의 묘사는 가족 영화에서 보이는 가족과 일의 감상적인 관계라는 중요한 사항을 만족하고 있다.

완고한 아버지 마일스는 선구적인 강박 관념에 사로 잡혀있다. 어머니이기도 한 아내 (카트리나 발흐가 연기 모리)는 남편 다해 빠른 자동차에 대한 남편의 열정을 나누고 하면서도 (몰리 빠른 자동차의 "진동"을 사랑하고 장난하면서 인정) 견실하게 살아있다. 그녀는 지나친 않기 때문에 한계를 마련해 현실 원칙을 보여 남편에 브레이크를 건다. 아들은 아버지의 위업에 관심이 있다.

사실, 마일스는 아들을 테스트 코스에 데려가고, 레이스 감각을 실천적인 의미에서 철학적 의미에서도 그에게 애정을 담아 전한다. 마일스는 다른 드라이 버와있는 위험인물 수도 있지만 집에서는 개스킷에 빠져있는 봐 루부 커버처럼 단단히 자리 잡고 있다.아내 몰리가 개스킷 한 것이다.

그 몰리 틀에 박힌 인물로 그려져 있다.그녀는 미 국세청 (IRS)에 마일스 자동차 정비 공장이 압류된 경우 남편에 레이스를 종료 한. 또한 마일스가 새로운 기획으로 셸비 비밀리에 협력하려고 하면 몰리 그 건으로 남편과 대립한다. 그녀는이 장면에서도 깡다구 있는 인물로 틀에 박힌 그려져 거리를 최대 속도로 도라 이하고 남편에게 비밀을 털어 시킨다.

셸비와 마일스 영적인 연결

하지만 본 작의 큰 로맨스는 남자끼리의 '브 로맨스'이다. 맨 골드는 하워드 혹스 나 존 포드의 영화에서 우정을 생각하게 그리는 방법에서 브 로맨스를 표현했다.

셸비와 마일스의 영적인 관계는 자동차 경주 프로의 관계이자, 레이스 트랙에서 두 사람의 직관을 연결 테 레바시 같은 인연이기도 하다.그들의 인연은 '디파티드'의 제작을 테마로 한 조나스 잘 차려입다 다큐멘터리에 비친 촬영 중인 마틴 스콜세지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사이의 텔레파시와 비슷하다.

또한 "포드 vs 페라리 '의 브 로맨스는 신체적인 측면도 있다.두 사람의 우정의 어려운 상황을 복구하기 위해 마일의 집을 방문한 셸비는 식료품 한 봉지를 안고 온 곳을 우연히 만난다. 마일스는 셸비의 코를 때리고 셸비 마일에 전력투구한다.두 사람의 싸움을 몰리와 몇몇 통행인이 재미 듯이 바라본다.

곧 의사 성애적인 싸움에 지친 두 사람은 바닥에 나란히 누워. 그들의 모습은 마치 성교 후 것 같다. 이것은 본작에서는 육체적인 사랑을 가장 주도 면밀하게 암시하는 장면이며, 잘 만들어진 과장된 코미디의 최고의 순간이 생기는 장면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식료품이 흩어져있는 지상에 取組み 준다. 셸비 마일을 たたこ 펴고 잡은 캔을 빨리 내리고 부드러운 빵에 화가 식 것도 아니고 마일을 친다.

셸비의 사생활이 그려지지 않았던 이유

마일스의 가정생활이 조금 가시 장미로 그려져 있다고 하면 셸비의 가정생활은 전혀 그려져 있지 않다. 그것은이 영화의 결정적인 약점이다. 첫 번째쪽으로, 셸비가 어지러워 트레일러에 혼자 살고 있는 곳이 순간 비치는 그 후 그가 집에 있는 장면도 가정생활을 영위하는 장면도 인간관계를 보여주는 장면도 없다.

셸비의 사생활 묘사의 생략은 무엇보다도 삶의 복잡성을 애매하게 하는 교묘 한 속임수이며, 본작에는 감정의 틀에 쉽게 맞지 않는 여러 사실을 거론 의도가 전혀임을 시사하고 있다.

셸비는 실제로는 7번 결혼했으며 그중 2 ~ 3 회는 "포드 vs 페라리 '에서 그려진 8 년과 겹쳐있다. 그는 같은 시기에 여러 번 불륜도 하고 있던 것 같다. 셸비의 복잡한 생활의 세부 사항을 이 영화에서 표현하면 할리우드 가족 영화의 주인공에게 원치 않는 부분을 삭제 한 인물상 (비록 그것이 사실과 다른 쪽으로 든)에 반하는 주인공을 그리기가 것이다.

레이스에 필수적인 경험의 부족

레이스도 가족 용 영화에게 바람직하지 않은 부분은 삭제되어있다. 영화 전편에서 엄청난 길이의 필름이 르망을 비롯한 경주 트랙을 비추고 있다.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장면은 모든 촬영 기술과 특수 효과를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영상과 함께 보여주고 있는 것은 극도로 단순화된 형태의 기본적인 감정이다. 스피드있는 장면은 다양하지만 자동차 경주의 내부 등 비좁은 공간을 촬영 한 수많은 영상의 빠른 몽타주 되어있다.

그 영상은 자동차의 전면에서 순간 보이는 통로 멀리 도로에서 보이는 범퍼, 유리한 포지션을 얻고 자하는 자동차 측, 바람을 가르며 코스를 달리는 자동차 위에서 전망, 자동차 바닥 측면에서 올려다본 드라이 버의 모습, 그리고 단호한 결의로 운전석에 앉아 드라이 버의 클로즈업이다 (마일즈의 경우는 싸움을 하도록 아이러니스럽고 자신에게 훈계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몽타주 결과는 구경거리와 같은 세부 사항을 모아 놓은 것입니다 빠른 조치가 어지럽게 연속하는 모습을 전하기 위해 급히 으로 만든 것이 되었다.그 연속 작업은 레이스를 표현하고 속도를 전하는 것이다. 그 액션 속에 드라마를 표현하고 있지만, 레이스에 필수적인 경험이 전해져 오지 않는다. 차창 너머로 전방의 도로와 다른 드라이 버를보고 있는 드라이 버의 관점은 어디에 있는가?

자동차 경주 초보자를시켜  어떤 일이든 마일이나 셀비 같은 인물이라면 냉정하고 열심히 종사해서 그것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이 영화의 관객에게 그것은 미숙 한 상황이다. 다양한 영상이 이것이라도 일까 하고 담겨 있기 때문에, 레이스 끊임없이 계속 흥분 상태가 단순한 특수 효과의 연속으로 자동차의 대규모 광고로 변해 버렸다.

중요한 주제를 가볍게 다룬 작품

"포드 vs 페라리"는 사실과 자동차 경주에 관한 다큐멘터리 식의 상세한 정보에 근거한다 (일례로, 필 레밍턴이 셀로판테이프 및 털실로 포드 기술자 컴퓨터에 의한 분석을 반박하는 중요한 장면이 있다).하지만 막대한 예산으로 제작되는 시리즈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감정과 행동을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본 작은 내용이 없는 영화가 있다.

하워드 혹스는 자동차 경주 드라마의 최고 걸작 '레드 라인 7000'을 감독했다. 이 영화가 개봉된 1965 년에는 "포드 vs 페라리 '에 그려져 있는 주요 사건이 일어났다.

하지만 호크스의 작품으로는 주요 자동차 업체와의 작업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타협을 찬양하는 묘사는 전혀 없고, 드라이 버들의 사적인, 심지어 경쟁에 의한 충돌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의 복잡 친밀한 생활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와 자동차 경주의 스릴 전망을 맞추고 있다.그리고 그 과정에서 문화의 변화 (록 음악의 폭넓은 인기, 성 혁명 시대의 도래)를 줄거리에 끼워 넣고 있다.

맨 골드가 다룬 이 작품은 삶과 죽음, 부와 명성, 기업의 존속과 개인의 비전을 취급하면서도, 그러한 주제를 가볍게 다룬 있다."포드 vs 페라리 '가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는 기업 문화는 특히 독선적 회고 취미적이고, 융통성이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