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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역사

페라리의 역사 2탄 모데나 공장 이전으로

 1960 년 아닐까 생각됩니다. 몬차에서, F1 머신의 테스트 주행의 날 구덩이에서 임시 휴식. 드라이버의 필 힐과 담소하는 엔초 페라리입니다.  

 컴퓨터는 이미지에서 알 수있는 범위의 디테일으로 미루어 볼 때, 1954 년부터 1960 년까지 스쿠데리아 페라리가 F1 세계 선수권에서 사용한 포뮬러 1 자동차 "246"라고 생각합니다. 이 차명의 숫자는 "2,400cc 6 기통 엔진 '을 나타냅니다. 엔진 개발에는 알프레도 페라리가 참여, 자신의 애칭을 따서 '디노 246F1 "라고도합니다.1960 년대. 모데나 공장 앞에서 타려고하는 자동차는 「330GT2 + 2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자동차의 발매는 1964 년되므로,이 사진도 나중에 것이라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사실 엔초 페라리의 장남 인 알프레도는 1956 년에 요절 (용접)하고있었습니다.  

 그런 알프레도 (애칭은 디노)가 투병중인 병상에서 아이디어를 냈다고하는 것이 65도 V 형 6 기통 DOHC 엔진을 탑재 한이 자동차. 기존의 V 형 12 기통 엔진 탑재 차량도 구별하기 위해 엔조는 장남의 애칭 인 '디노'의 이름으로 발표 한 것이 었습니다.

 1967 년 (1968 년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에서 1969 년에 "디노 206 GT '로 제조 · 판매하기로. 

 사진은 1969 년부터 1974 년까지 제조 · 판매 한 '디노 246 GT " 배기량을 올려 65도 V6 DOHC 2,418cc 엔진을 탑재. 또한 샤시도 변경, 타기 쉬운 당시로서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스포츠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973 년에는 피아트 가문 출신의 루카 디 몬테제모로을 스쿠데리아 페라리 매니저하는 등 팀 운영 일선에서 떨어져 엔조. 1977 년에는 회장직을 물러나게. 

 그리고 사진은 1988 년 3 월 23 일 엔조. 이 약 5 개월 뒤인 8 월 14 일 신부전을 위해 만 90 세로 세상을 떠나게되었습니다. 이 죽음에 대해 이탈리아 전체가 슬퍼했던 것입니다. 2002 년 10 월 17 일 시드니에서 열린 시드니 국제 모터쇼에서 새롭게 발표 된 '엔초 페라리'의 사진입니다.  

 창업 55 주년을 기념 해 제조 · 판매 한 기념 모델로, 설립자 엔초 페라리의 이름을 딴 발표되었습니다. 페라리 기념 모델을 지금까지 「F40」, 「F50」라고 계속 발표 해 왔습니다. 연속 21 세기 최초의 스뻬찌아레 (한정 생산 차량)으로의 역작입니다. 고출력의 엔진은 미드 쉽 마운트하는 전통은 훌륭하게 계승하고 있습니다.   

 기념 모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회사는 "F60"라고 생각했는데, 2002 년 6 월 25 일에 '엔초 페라리'라는 이름을 공표 한 것이 었습니다. 같은 해 9 월 28 일 파리 모터쇼에서 정식 공개. 349 개 + 추가 생산 50 대 등 총 399 대가 생산 된 것이 었습니다. 

 이 모델에서 우리 일본인에게 특히 주목할 것은이 밖에도 있습니다. 그것은 디자인. 당시 피닌 파리나에 재적하고 있던 일본인 자동차 디자이너 Ken Okuyama 수 오쿠 야마清行씨가 디자인을 담당 한 것이 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