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자동차 소식

볼보의 SUV의 인기가 멈추지 않는 이유는? 볼보 XC60 D4 시승기

볼보의 중간 크기 SUV 'XC60'에 오가와 후미오가 시승했다. 지금 더욱 높은 인기를 자랑 XC60의 매력은? 볼보의 중간 크기 SUV ' XC60 '에 오가와 후미오가 시승했다. 지금 더욱 높은 인기를 자랑 XC60의 매력은?

 

디젤 엔진은 1 종류

왜 SUV가 인기인가? 지켜 감거나, 멀리 내려다 보이는 시야의 장점이나 살 사람에 의해 이유는 여러 가지있을 것이다. 볼보 'XC60'은 그 외에도 기분 드라이브 필 것도 매력이다.

이번 시승 한 XC60 D4는 2019 년 3 월 현재 XC60에 추가 설정된 디젤 엔진 모델. 1968cc의 직렬 4 기통 디젤 엔진에 인터쿨러 첨부 터보 차저를 탑재한다.

디젤 엔진 모델 XC60은 최고 출력 140kW (190ps)을 발휘하는 'D4'만 설정. 등급은 '모멘텀' '인 스크립 션 ""R-Design "의 3 종류로, 구동 방식은 모든 4WD이다.

강력 함이 인상적인 모델이었다. 시승차는 스포티 한 내 외장이 특징 인 'R-Design " 400Nm의 최대 토크를 1750rpm에서 발생하는만큼, 가속의 경쾌함은 길이 4690mm의 몸의 크기를 의식하지 않는다.

세련된 디자인

바디의 피처 (밖에서 본 오두막의 조형)은 뒤쪽 창문 각도를 자고하고 사이드 윈도우 하단의 벨트 라인이 뒤에쪽으로 킥 업하고있다. 따라서 쿠페 적 말인가 스포티 한 인상을 받는다.

게다가 R-Design은 전용 부품을 여러 장착하기 때문에 더욱 스포티. 그리고 다른 등급에 대해 조금 딱딱한 세팅이되어있는 서스펜션을 부여하고 적극적으로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은 사람 용이다.

그러나 메르세데스 벤츠의 'AMG 패키지'와 BMW의 'M 스포츠」수록 다리 주변은 딱딱하다. 거기가 R-Design의 좋은 곳일지도 모른다. 고속에서는 서스펜션 시스템이 잘 동작 요철을 정중하게 흡수한다. 여러 중에서 선택할 주행 모드는 "컴포트"가 기본이지만, 나로서는, 리어 서스펜션의 움직임이 더 Bishi 계속 정착 '다이나믹'모드가 맛이다. 스티어링의 반응은 중립 부근에서 약간 달콤한. 하지만 스포츠카가 아니 설상로 등에서 사용되는 자동차이라 시가지에서 사용 드라이버 즈 카로서 허용 범위이다.BMW 의 'M 스포츠」수록 다리 주변은 딱딱하다. 거기가 R-Design의 좋은 곳일지도 모른다. 고속 에서는 서스펜션 시스템이 잘 동작 요철을 정중하게 흡수한다.

인상은 "부드러운 자동차"이다. 한바퀴 작은 'XC40'에도 똑같이 감각이 있고, 독일 차와는 다르다 튜닝의 묘한 매력이다.

탑재하는 디젤 터보 엔진은 필요하고 충분한 파워의 소유자였다. 저회 전역을 맡는 응답 좋은 소형 터보와 회전이 오른 때를위한 대형 터보는 트윈 터보 시스템을 채용, 이외에 기통마다 세세하게 연소 제어를 행한다.

코스 파 양호

인테리어는 변함없이 매력적이다. "(볼보의 인테리어는) 좋다고 생각하지만, 똑같은 노선을 추구하면 아무래도 볼보의 재탕이되어 버린다"고 과거 독일 메이커의 실내 디자이너 언급했다. 치밀한 조형과 화려한 색상 말투는 멋져요. R-Design의 경우 전용 디자인 시트가 구비하지만 풀 버킷 타입과 같은 스포츠 시트가 아니다. 알맞게 발랄 식이다. 어두운 파란색 가죽과 그레이의 패브릭을 조합 한 소재 말투가 피부에 기분 좋다. 다른 학년과 조금 다른 스포티 한 디자인에, 소유자도 자랑스럽게 될 것입니다. 외부는 견고한 이미지로 차내에 들어가면 기분이 휴식 ...... 북유럽의 집과 비슷하다 생각한다. XC60 D4 R-Design의 가격은 714 만엔. 라이벌 독일 브랜드도 2.0 리터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 엔진을 탑재 한 SUV는 얼마든지있다. 하나는 메르세데스 벤츠 "GLC 220d 4MATIC '(690 만 엔). XC60에 20mm 짧은 길이의 바디에 최고 출력 143kW (194ps)를 자랑하는 2.0 리터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 엔진을 탑재. BMW 'X3 xDrive 20d M Sport」(745 만엔)는 30mm 긴 바디에 최고 출력 140kW (190ps)의 2.0 리터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 엔진을 탑재한다. 몸의 크기 이야말로 다르지만, 스펙과 가격은 비슷 비슷하다.볼보 의 인테리어는) 좋다고 생각하지만, 똑같은 노선을 추구하면 아무래도 볼보의 재탕이되어 버린다 "고 과거 독일 메이커의 실내 디자이너 언급했다. XC60 에 20mm 짧은 길이의 바디에 최고 출력 143kW (194ps)를 자랑하는 2.0 리터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 엔진을 탑재. BMW 'X3 xDrive 20d M Sport」(745 만엔)는 30mm 긴 바디에 최고 출력 140kW (190ps)의 2.0 리터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 엔진을 탑재한다. 몸의 크기 이야말로 다르지만, 스펙과 가격은 비슷 비슷하다.
아무도 개성이 있기 때문에 구입시 망설 것이지만, 어떤 것을 선택해도 완성도가 높기 때문에 후회는하지 않을 것이다. 즐기면서 망설된다. 그러나 GLC 스포티 사양의 「AMG 패키지 "를 선택하면 약 60 만엔 비쌀. GLC 220d 4MATIC의 경우 약 750 만엔. 그 점, XC60 D4 R-Design은 714 만엔이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