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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자동차 소식

bmw m8 로드 테스트

BMW의 M 디비전 가라사대 지금까지 성능 럭셔리라는 세그먼트에 참전 한 것은 없다 든가. M6와 X5 M의 존재 감안하면 그 주장은 쉽사리 납득이가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 M8을 건설하게 된 이유는 이해할 수있을 것이다. [사진] BMW M8과 라이벌 (22 장) 지금까지 BMW M은 하드 코어 슈퍼 세단과 스포츠 쿠페의 브랜드는 색상이 짙었다. 메르세데스 AMG와 포르쉐, 아우디 스포츠가 더 크고 고급스럽고 비싼 빠르고 럭셔리 한 자동차를 발송하고있는 것과는 다른 서 위치를 명확하게 밝히고 있었던 셈이다. 그만큼 M7 및 X7 M을 낳는 것은 아니었다. 그것보다 주력 한 것은, M2이며, M3와 M4이며, M5였던 것이다. 이니하여 2 대째가되는 8 시리즈 M 모델 인 M8의 출시는 약간의 랜드 마크라고 할 수있다. 우선 쿠페와 컨버터블이 출시되고, 연내에는 4 도어 그란 쿠페도 추가 될 예정의 M8은 BMW에게 처음으로 현대 본격 수퍼 GT이다. 가격은 최소 12 만 3000 파운드 (약 1722 만엔)을 넘는다. 그것을 감안하면 벤틀리와 애스턴 마틴, 마세라티의 하이 엔드 모델과 페라리의 로우 엔드 모델에 대항 할 수있는 최초의 BMW가 탄생했다고 생각할 수도있다. 최근 들어 i8의 단종이 결정된 것도 있고, 신형 M8은 진정한 BMW는 고성능 자동차의 기함이되었다. 그러나 거기에는 기존 M 모델과 달리 모터 스포츠 부문의 새로운 시대를 상징하는 기술과 주행을보고 나와 낼 것인가.BMW 의 M 디비전 가라사대 지금까지 성능 럭셔리라는 세그먼트에 참전 한 것은 없다 든가. M6와 X5 M의 존재 감안하면 그 주장은 쉽사리 납득이가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 M8을 건설하게 된 이유는 이해할 수있을 것이다.
메르세데스 AMG와 포르쉐 , 아우디 스포츠가 더 크고 고급스럽고 비싼 빠르고 럭셔리 한 자동차를 발송하고있는 것과는 다른 서 위치를 명확하게 밝히고 있었던 셈이다.
벤틀리 와 애스턴 마틴, 마세라티의 하이 엔드 모델과 페라리 의 로우 엔드 모델에 대항 할 수있는 최초의 BMW가 탄생했다고 생각할 수도있다.

디자인과 기술 ★★★★★★★★ ☆☆

BMW M이 처음으로 고급 수퍼 GT 시장에 참전 한 것을 그들이 갑자기 부드러운 노선으로 돌아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다.

M8 경쟁의 첫인상은 날카로운 프레스 라인과 선명한 가장자리 고액을 열었다 흡입구 등은 지금까지의 M 모델과 변함없는 공격적인를 보인다. 비록 지붕을 옮겼다하더라도이다.

기술적 인면에서도 손대중은 일절 없다. 글로스 블랙의 큰 키도니 그릴의 배후에는 M5 경쟁과 같은 4.4L 트윈 터보 V8가 자리 잡고. 이 강력한 가솔린 유닛은 최고 출력이 626ps / 6000rpm, 최대 토크가 76.5kg-m / 1800 ~ 5800rpm을 마크한다.

그 출력을 받아 것은 변속기가 8 단 AT 데프가 활성 제어 M 디퍼렌셜. 4WD 시스템 x 드라이브는 완전히 조정 가능하지만, 기본적으로는 리어 우성 세팅. M5가 그랬던 것처럼, 원하는 경우 후륜만을 구동하는 것도 가능하다.

CLAR 플랫폼은 M 사양의 강화판으로, 비틀림 강성이 올라간다. 방향 전환의 움직임은 표준적인 8 시리즈보다 직접되어있다.

공모전 사양은 엔진 마운트를 강화하고 전륜 캠버 각을 확대하여 핸들링의 응답이 날카로 워져있다. 영국 시장이 사양 만 도입된다.

그러나이 섀시, 과제를 남기고있다. 그것이 무게의 문제이다. 1885kg이라는 쿠페의 공칭 무게는 4 도어의 M5보다 5kg 무겁다. 컨버터블은 소프트 톱하면서 2010kg도 있다고한다. 테스트 차량의 실측치는 2020kg으로 앞뒤 무게 배분은 53:47이었다.

이만큼 무거운 경우 나름대로 강력한 브레이크가 필요하다. 그래서 M 콤파운드를 표준 장착하여 카본 세라믹 디스크를 옵션 설정. BMW 최초의 바이와이아 작동 시스템은 적응 형 댐퍼와 전동 기계식 스티어링, 4WD 시스템, 변속기와 스로틀 매핑과 마찬가지로 버튼 하나로 응답이나 작동 모습을 조정할 수있다.

이론적으로 신형 전기 기계식 브레이크 부스터 회로 유스 온도가 상승해도 페달 응답의 변화를 줄일 수있을 것. 그것은 쫓아 쫓아 검증 해 보자.

스틸 코일 스프링을 이용하는 서스펜션은 앞 더블 위시 본, 리어가 멀티 링크. 이 클래스에서는 에어 서스펜션의 채용 예도 많지만, M8 경쟁은 설정되어 있지 않다.인테리어 ★★★★★★★ ☆☆☆

표준적인 8 시리즈에 대한, M8 대회 자료와 비쥬얼의 향상을 도모하려는 BMW의 노력은 나름대로 성공했다고 할 수있다. 표준이되는 퀼트 마무리 메리노 가죽은 부드러운 터치에서 보 눈 아름답고,이 자동차에 어울린다. 브러쉬 마무리 금속과 광택 블랙 트림에 결합 된 탄소 패널이 자동차 지닌 고성능 자동차 성격을 상기시켜 준다. 캐빈의 구조는 바로 BMW의 그것인데, 착석 위치는 전방 시야를 방해 정도 자고 있지 않다. 조정 범위는 넓고, 시트는 낮고 높은 윈도우 라인과 변속기 터널 드라이버를 향한 대시 보드에 휩싸인다. 스티어링 칼럼은 적지 만 오른쪽으로 오프셋하고 있지만 불만을 느낄 정도는 아니다. 거의 독점적으로, 인체 공학 및 드라이빙 포지션은 예상대로 뛰어남이다. 결과적으로 최근의 BMW로 친숙한 환경이이 퍼포먼스 모델의 플래그쉽도 갖춰지고있다. 그러나 문제가없는 것은 아니다. 메르세데스 AMG와 벤틀리, 애스턴 마틴 등 경쟁사들은 다양한 재질과 화려한 비쥬얼로 호화 찬란하게 장식되어있다. 그들에 비하면이 M8조차 BMW 답게 겸손하고 친근한 자동차로 생각된다. 즉, S63 쿠페와 컨티넨탈 GT, DB11 등과 비교해되면 좀 막 흥이 뜰 것이다. 이국적인 비쥬얼과 놀라움을 기억 같은 감촉이 부족한 것이다.BMW 의 노력은 나름대로 성공했다고 할 수있다. 메르세데스 AMG와 벤틀리 , 애스턴 마틴 등 경쟁사들은 다양한 재질과 화려한 비쥬얼로 호화 찬란하게 장식되어있다. 그들에 비하면이 M8조차 BMW 답게 겸손하고 친근한 자동차로 생각된다.하지만, 실용면에 눈을 돌리면, M8 경쟁 · 컨버터블 명예를 만회한다. 캐빈 곳곳에 수납 공간이 준비되어 뒷좌석은 어린이와 두 분의 여행 가방이라면 문제없이 들어가는 넓이를 갖추고있다. 그러나 성인이 뒷좌석에서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면, 몸집이 작은 사람 뿐이지.

그러나 트렁크는 소프트 톱의 수납 부는 용량을 할애되어 버린다. 쿠페는 420L 있지만, 컨버터블은 350L로 줄어든다 것이다.M8 대회의 론치 컨트롤을 작동시키는 것은 어느 쪽인가하면 복잡한 작업이 요구된다. 그러나 그 성과는 환경 만 허락한다면 가치가있다.

비교적 건조 과정도이 M8의 발진은 그만큼 깨끗한 아니다. 하지만 일단 달리기 시작하면 속도 오르는 방법은 대단한 것이다.

먼저 그 막강한 파워와 토크를 견인을 중단되게 않고 노면에 전달하기 위해 시프트 체인지를 반복하고있는 것이 느낄. 그러나 거의 즉시 안간힘 로켓처럼 튀어 나간다.

허리에는 시프트 업의 충격이 다소 공격적으로 전해진다. 변속기는 다음 기어를 선택할까지 엔진을 7200rpm 레드 존 근처까지 돈다.

사운드는 AMG의 V8 최고의 것 일수록 크게 독특하고 아니지만, 동력 성능 데이터는 BMW M 최강 유닛의 효력을 증명하는 것이다.

소프트 톱을 저장 한 상태에서 측정 한 가속 시간은 0-97km / h가 3.3 초, 0-161km / h 7.4 초. 3.6 초 /8.1 초였다 콘티넨탈 GT와 4.0 초 /8.4 초 DB11 더 빠르다. 슈퍼카의 영역으로 만 접근하고 있다고해도 좋을 정도 다.

고정 기어의 성능 또한 뒤지지하는 것은 아니다. 4 단에서 48-113km / h 가속은 4.1 초이다.

이만큼 훌륭한 직선 가속을 보여 M8 경쟁이지만, 그 파워 트레인에 단점이없는 것은 아니다. 더 평온하게 달리고 있어도 공격적인 성격은 근본적으로 사라지지 않는 것이다. 그것이 느긋 달리게 편안한 GT 자동차 측면을 손상 정도에.

변속기는 어떠한 경우 변속이 과잉 생각된다. 시프트 다운은 필요 이상으로 자주하면서도 급한습니다.

탄소 브레이크는 아주 강력한 스 토핑 파워를 발휘하고이 무거운 오픈카를 113km / h에서 완전히 정지시키는 데 걸리는 거리는 44m 저스트이다.

그런데 신규 채용의 바이 와이어 브레이크 시스템은 기대 한만큼 직관적으로 작동 해주지 않았다. 컴포트 모드에서는 밟아 시작으로 당돌한 효과를 보여준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그것이 더욱 증폭되고 코너에서 브레이킹이 빨리 갑자기 너무 버리는 일도 자주.

꽉 제동력 컨트롤도 있고, 편하게 다룰 브레이크와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테스터 팀은 더 밟아 상태에 자연스러운 효과 방법을 브레이크로 바꿔 달라는 의견이 일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