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이야기

소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은?

황소 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은?

황소 자리의 사람은 "주의" 에서 "차분히" 일을 진행시켜 나가는 성격으로 안정된 평화로운 생활을 좋아합니다. 성격은 온화 하고 차분한 태도와 행동, 분위기에서 주위에 안정감을줍니다.

 

그 분위기에서, 주위에 사람이 모여 오는 쉬운 것이 특징으로, 첫 대면의 사람에서 말을하는 경우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그러나 낯가림 곳도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자신의 도움을 요청하지 않아도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 협력 해 줄 것입니다. 황소 자리의 사람이 차분히 노력하고있는 것을 주위 사람들이 알고 있기 때문에, 자연과 협력 해주는 사람이 모이는 것입니다.
참을성 것이 특징으로 일을 도중에 버리기는하지 않고 끈질 기게 밖으로 찌르는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소 자리의 사람은 돈에 대해서도 신중한 곳이있어, 낭비는별로하지 않습니다. 물건을 소중히하는 타입이지만 구두쇠라는 것은 아니고, 자신이 돈을 쓸 결정한 것에 관해서는 지갑을 풀고 영리하게 소비합니다.
또한 맛이 뛰어나 미식가가 많은 것도 토러스의 특징입니다.

 

황소 자리의 연애황소 

황소 자리의 사람은 일로 하고 바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연애에 안정감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과 행복이되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도 온화하고 인기입니다 만, 누구와도 교제라고하는 것은 아니라 사랑에 신중합니다. 일단 교제하면 긴 연애가 될 많습니다.
사랑에 신중이기 때문에 자신의 상대를 초대 할 수 어렵습니다. 만남의 장소는 단 한번 같은 장소가 아니라 습관이나 서클 등의 여러 번 얼굴을 마주 할 수있는 곳을 추천합니다.

황소 자리의 사람과 교제에는

안정감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조금씩 관계를 만들어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너무 친구 관계가되지 않도록주의합시다.
잘 알고있어 안심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사내 연애과 같은 써클, 같은 클래스라면 연애로 발전하기 쉬울 것입니다. 사내 토러스 사람이 있다면 노리고 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황소 자리의 사람은 실연을 끄는 데 바로 다음에 간다는 같은 전환 할 수 없습니다. 충격에서 달콤한 유혹에 타고 줄 가능성도 있지만, 제대로 교제하고 싶은 경우 시간이 지남에 관계를 구축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황소 자리의 결혼

황소 자리의 사람은 안정 · 안심있는 생활을 바라고 있기 때문에, 결혼의 욕망은 강하게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가족과 보내는 나날 생활에 안심을 제공합니다. 가족을 소중히하고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직장이나 집안일을 열심히합니다. 또한 금전 감각이 우수하고, 낭비는별로하지 않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고, 사귄 지 서서히 결혼을 의식하게 관계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의 일은?

 

천천히 꾸준히 일을 해내가는 것이 있고, 어떤 일에 종사하고도 높은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의 협력을 얻으면서, 참을성 일에 임해서갑니다. 책임감도 강하기 때문에, 중간에 던지거나하는 것은별로 없을 것입니다.
또한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 타입으로 작업에 필요한 지식을 제대로 익혀갑니다.
신중함이 있기 때문에 작업 속도는 빠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양질의 일을하고 높은 성과를 거둘 수있을 것이다
안정 · 안심을 희망한다면 건전한 일에 종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의 안정이 가정의 안정감으로 이어집니다.
맛에 대한 감각이 뛰어 나기 때문에, 「음식」에 관한 일에도 적합합니다.

 

황소 자리의 사람을 활용하려면

주위의 사람들이 협력 해 줄 것 같은 성격이기 때문에 혼자하는 것보다도 주위 사람을 말려 들게 일을주는 것이 좋습니다.
영업 등 사람과 관련된 일에도 향하고 있습니다 만, 고객과 신뢰 관계를 구축해 나갈 같은 영업 스타일이 더 적합합니다. 중얼 상품을 파는 것은 약한지도 모릅니다.
입사하자마자 힘을 발휘하지 않고 참을성있게 발전 할 것을 기다 립시다.
스피드가 요구되는 일보다 확실성과 품질이 요구되는 일이 적합합니다.

황소 자리의 유래가 된 그리스 신화

황소 자리의 유래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황소에 모습을 바꾼 제우스 ""황소에 바뀐 이오 "두 설이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서 해독 황소 자리의 유래 "황소에 모습을 바꾼 제우스" "황소에 바뀐 이오"

황소 자리의 유래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자신의 별자리에도 유래까지는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 아닐까요.
이 기사는 "토러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는 분들이나 「별자리에 얽힌 그리스 신화에 관심이있다 '는 쪽을 향해서, 황소 자리의 유래가 된 그리스 신화를 쓰고 있습니다.황소 자리의 유래라고하는 그리스 신화는 "황소에 모습을 바꾼 제우스 '라는 설과'황소에 바뀐 이오 '의 모습이라는 설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모두 재미있는 이야기이므로, 꼭 모두 읽어보세요.

황소 모습을 바꾼 제우스

테에로스라는 마을에 에우로페라는 이름의 아름다운 공주가있었습니다.

어느 날, 에우로페는 시녀들과 함께 꽃을 따서했습니다.
에우로페를 본 제우스는 그 아름다움에 한눈에 반해 버립니다.

제우스는 에우로페에 접근하려면 어떻게하면 좋은가 생각합니다.
제우스는 하얀 황소로 모습을 바꾸고, 에우로페에 접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산 소를 여자들의 근처에 놓아 흰 황소도 그 속에 섞여 에우로페에 접근합니다.
흰 황소 드문 때문에 여성들에게 즉시 마음에 들지되었습니다.
또한 흰 황소는 솔직하고 온순한 태도 였으므로, 에우로페에도 신경을 허용 머리와 허리를 쓰다듬어했습니다.

완전히 마음을 허락 한 에우로페는 흰 황소에 걸쳐보기로했습니다.
그 때였습니다. 에우로페를 태운 흰 황소는 무서운 기세로 달려 있습니다.
에우로페는 뿔을 잡고 떨어지지 않도록 필사적으로 순식간에 끌려 버렸습니다.

흰 황소와 에우로페는 바다를 건너 멀리 떨어진 크레타 섬에 도착합니다.
크레타 섬에 도착하면 제우스는 본래의 모습을 나타내, 에우로페 사랑을 털어 놓았습니다.

제우스와 에우로페는 사랑 나중에 세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한편, 에우로페의 아버지 아게노루 딸이 끌려 소란합니다. 아게노루는 세 아들들에게 "에우로페를 데리고 돌아올 때까지 귀국하지 말라"고 명령합니다.
아들들은 결국 에우로페를 찾아 낼 수없고, 각각 다른 위치에 이주한 것이 었습니다.

제우스에 의해 황소에 바뀐 이오

강 하나님 이나코스의 딸 이오라는 아름다운 여성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제우스는 이오를 찾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제우스는 검은 구름으로 이온을 묶고 도망 가지 않게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하늘에서 지상을 바라 보던 제우스의 아내 헤라는 제우스가 하늘에없는 것이나, 땅의 일부에 검은 구름이 발생하는 것을 수상하게 생각 지상으로 향합니다.

바람을 피우고있는 것을 들킨 것 같았다 제우스는 이오를 하얀 황소로 바꾸어 버립니다.
제우스는 황소와 놀고 있던 것만으로 바람기는하지 않으면 헤라 서약합니다.

외도를 의심하고있는 헤라는 제우스에서 흰 황소를받을 수합니다.
제우스는 거절 할 수 없습니다.

황소를 방치 해두면 제우스가 또 외도를하는 것은 분명하다.
헤라는 온몸에 100 개의 눈을 가진 괴물 아르고스에 황소를 염탐하기로했습니다.
아르고스의 눈은 교대로 잠을 24 시간 모든 방향을 감시 할 수있었습니다.
아르고스는 황소를 숲으로 데려 가고, 도망 가지 않도록 올리브 나무에 연결했습니다.

이오를 구해 싶은 제우스는 헤르메스에게 이오를 돕도록 지시합니다.
헤르메스는 지상에 내려 목자의 모습을하고 휘파람을 불면서 아르고스에 접근합니다.

아르고스는 피리의 음색을 마음에 들어 헤르메스에 취명합니다.
헤르메스는 잠을 권하는 노래를 불어 계속 마침내 아르고스는 100 개의 모든 눈을 감고 잠 들어 버렸습니다.

아르고스 잠든 것을 확인하면 헤르메스는 칼로 아르고스의 해고했습니다.

아르고스를 쓰러 뜨린하여 해방 된 황소의 이오이지만, 이번에는 헤라가 황소에 아부를 보내 괴롭 히고 도망 다니는 것입니다. 대지를 방황 바다를 건너 마침내 이집트 에까지 건너 버렸습니다.

이리 제우스는 "이제 이오에 손을 대지 않기 때문에 용서 해줘"라고 헤라 부탁 이오 인간의 모습으로 되돌려 준 것이 었습니다.

설명 고찰

"에우로페를 옮기는 데 황소에 모습을 바꾼 제우스 '와'제우스가 바람을 피우고있는 것을 들킨 것 같아 모습을 변화 해 버린 이오." 이 두 가지가 황소 자리의 유래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도 제우스는 바람을 피우고 있습니다.

에우로페의 이야기로는 접근하기 위하여 스스로 황소입니다.
에우로페를 납치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에우로페의 약탈 '라는 그림이 있는데이 그림의 황소는 머리에 꽃의 고리가 타고있어 여성들이 황소를 좋아 방심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제우스에게 납치 된 에우로페이지만, 유럽 (Europe)의 어원이되었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제우스가 에우로페를口説き落とす때 대륙에 그녀의 이름을 붙이는 것을 약속했다고합니다.

황소로 둔갑되어 버린 이오는 제우스에게 휘둘려 엉망이 었지요.

이오 그때 제우스의 아들 · 에파 포스를 낳고 있지만, 헤라의 명령으로 에파 포스는 시리아에 숨겨져 버립니다. 이오 시리아 안을 뛰어 돌아 무사히 재회 할 수있었습니다.

헤라의 질투심은 강하고 이오 대단한 눈에당했습니다.

한편 에우로페는 헤라 괴롭힘은받지 않습니다. 발레 없었는지 헤라가 용인하고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질투 곧 바람을 감지하는 주걱으로 드문 이야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