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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자동차 소식

[랜드 로버 디펜더] 원조 크로스 컨츄리

수비수의 계보는 오래되고 시작은 1948 년에 탄생 한 '랜드 로버 시리즈 Ⅰ'までさ이 올라, 그 역사는 70 년 가까이 그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일관되게 견고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다리 프레임 (사다리 형 프레임)에 알루미늄 합금 바디를 태운 자동차의 기본 구조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시리즈 Ⅰ 나중에 Ⅱ · Ⅲ에 리파인. 세계의 군용 차량에 채용 된 것으로 알려져, 시리즈 Ⅰ에서는 영국 특수 부대 SAS 채용 통칭 "핑크 팬더"가 특히 유명하며, 무거운하고 깨지지 않는 어떤 험로에서도 넘어 갈 주파성이 특징이었습니다 .

랜드 로버 시리즈 Ⅲ는 그 후 견고 함은 그대로, 90 / 110 / 127로 진화 있지만 모델 이름은 숫자 만. 그래도 먼저 등장했다 레인지 로버와는 개념이 명확하게 나누어 져있어 2 모델 밖에 없었던 데 지장은 없습니다.

수비수의 이름이 탄생 한 것은 1990 년. 그 탄생에는 전년에 탄생 한 디스커버리의 존재가 영향을주고 있으며, 랜드 로버에서 오프로드 모델로 구석 나눔을 도모하는 의미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수비수 시리즈 시대에 구축 한 힘든 모양과 주파성에 종사 기본 노선은 거의 변경하지 않고 업데이트 만 거듭하지만 불행히도 2005 년에는 일본에 정식 수입을 종료 병행 수입 만되고 있습니다 .

또한 이후의 수비수 세대 시리즈 시대를 초대하는 경우와 90/110/127 시대를 초대하는 경우 수비수로 개명 한 시점이 초대하는 경우 등 사람마다 의견이 분분합니다. 본 기사에서는 수비수 개명 시점을 "초대"며 90 / 110 / 127 시대를 "선대"포드의 엔진 탑재 시점을 "2 대째」라고하고 있습니다.1990 년, 랜드 로버 90 (나 인티)는 전년에 데뷔했다 디스커버리와 모델 이름의 혼란을 피할 구석 분리를 도모하기 위해, 수비수 90이되었습니다. 모델명의 숫자는 전통에 따라 휠 사이즈의 인치 수를 가리 킵니다. 래더 프레임 알루미늄 합금 바디의 기본 구조는 변하지 않고 서스펜션 은 앞뒤 리지드 액슬 코일 스프링이 채용되었습니다.

라인업은 2 도어 2 시트된다 픽업 (PU)과 소프트 톱 (ST) 3 도어 2 시트에화물 공간이있는 하드 톱 (HT) 3 도어 6 시트의 왜건 타입 (SW)와 카운티 왜건 (CSW )가 라인업하고 있습니다.초대 수비수 90의 4WD 시스템은 시리즈 Ⅲ를 계승하는 형태로 센터 데프있는 풀 타임 4WD가 채용. 엔진은 당초 랜드 로버 오리지널 인 'Tdi 엔진'이 탑재 된 배기량 2.5L 직렬 4 기통 S OHC 디젤 터보했습니다.

1998 년에는 새로이 신형 'Td5 엔진 "을 탑재. 이 엔진은 배기량 2.5L 직렬 5 기통 SOHC 디젤 터보가되어, 최고 출력 도 122PS, 최대 토크 30.6kgm와 파워 업시킨 것입니다. 또한 같은 해에 시리즈 Ⅰ에서 계산하여 50 주년을 기념하여 발매 된 수비수 90은 4.0LV 형 8 기통 SOHC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 출력 을 182PS로, 최대 토크 32.2kgm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

수비수 90 험로 주파성은 최저 지상고 250mm · 접근 각도 47도 · 디파 처 앵글 47.1도 램프 오버 각도 33 °로되어 있습니다. (* 험로 주파성은 오프로드 차량의 성능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예를 들면 그 중에서도 기본이되는 최저 지상고는 일반적으로 200mm 이상의 것이 바람직합니다)오토 모빌위원회 2019에 출품 된 랜드 로버 디펜더 90은 598 만엔이되고있었습니다.

초대 수비수는 2007 년 2 대째로 모델 체인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수비수 110 (완텐)는 90 마찬가지로 전통을 빼앗아 네이밍은 휠베이스 의 인치 수를 의미 90의 롱 버전이 있고, 90가 2,360mm인데 반해, 110는 2,795mm로하고 있습니다 만, 데뷔 년 · 차의 기본 구조에서는 90와 변함이 없습니다.

라인업은 롱 버전에 대한 변형은 풍부. 2 도어 2 시트에 침대를 가진 픽업 (PU)과 소프트 톱 (ST), 픽업 화물칸 연장 · 독립시킨 고용량 픽업 (HCPU), 4 문 5 시트 더블 택시 픽업 한 (DCPU) 3 문 3 열 시트의 하드 톱 (HT) 5 도어 3 열 시트의 왜건 (SW)와 카운티 왜건 (CSW)과했습니다.

90/110에 관계없이 수비수의 몸을 구성하는 알루미늄 합금은 랜드 로버의 모국 인 영국 솔리 헐 공장에서 생산되어 대전 후 영국은 스틸보다 항공기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쪽이 정밀도 가 좋고 구하기 쉬웠 기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수비수 110의 엔진 사양은 기본적으로 90와 동등하다 엔진의 버전 업에 대해서도시기를 같이하고 있습니다. (* 단, 50 주년 기념 모델 110는 없다.)

수비수 110의 험로 주파성은 최저 지상고 250mm · 접근 각 48.7도 · 디파 처 앵글 30.3도 램프 오버 각도 28.5 °로되어 있습니다.랜드 로버 시리즈 Ⅲ는 1983 년에 새로이 '랜드 로버 110'로 이름도 새롭게 변경. 시리즈 Ⅲ의 변화는 서스펜션 이 잎에서 코일 스프링으로 변경, 파워 스티어링 및 디스크 브레이크의 채용 2 개의 분할이었다 전면 창 1 장 유리로 변경 그릴의 찌그러짐을 평평하게 변경과 크게 쇄신 되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지금까지의 간단한 것부터 기능이있는 현대적이고 모던 한 인테리어로 변경이 가해 단숨에 일하는 자동차에서 SUV 로 색조를 진하게합니다. 이듬해에는 짧은 휠베이스 인 '랜드 로버 90 "가 데뷔. 엔진은 레인지 로버 V8 엔진을 기반으로 90 용으로 한 버전이 탑재되었습니다.2007 년 랜드 로버 디펜더는 배기 가스 규제 · 안전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엔진을 Td5에서 포드 제 2.4L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되는 통칭 「PUMA (푸마) "엔진으로 변경하고 최고 출력 은 122PS · 최대 토크 는 36.7kgm로했습니다.

체형은 변함없이 90 / 110 / 130를 준비. 외관은 보닛에 새로운 엔진을위한 팽창 (팽창)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전면 창 하부에 설치되어 환기 용 플랩 공조 시스템 개선으로 불필요하게했지만, 프레스 라인의 관계 위에서 남아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계기판을 디스커버리 3에 채용 된 타입으로 변경이 현대에. 시트 타입도 대면이 법률 상 금지 되었기 때문에 일반적인 적극적으로. 지금까지 대면을 채용하고 유형 90는 승차 정원 6 ~ 7 명이 4 명에게 110에서는 승차 정원 9 명이 7 인승되었습니다.

2012 년에는 더욱 엄격해진 유로 5 배기 가스 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엔진이 2.2L 직렬 4 기통 디젤 터보로 변경. DPF ( 디젤 엔진 의 배기 가스에서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시스템)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해마다 엄격 해지는 배기 가스 규제 및 안전 기준에서 "기본은 바꾸지 않는다"를 컨셉으로하는 수비수로 대응하는 것은 곤란 해져 2016 년 1 월 불행히도 생산이 일단 종료되었습니다.

2019 년 5 월 7 일, 랜드 로버가 차기 형이되는 수비수의 테스트 주행 영상을 공개하고 연내에 월드 프리미어를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시험 주행 이미지는 거친 노면 상황에서의 오프로드 성능을 살펴보면서 것. 그 땅에는 중동 두바이의 사막, 미국 유타 바위 모압 영국 이스트 너 습지가 선정되었습니다.

1948 년에 시조가되는 시리즈 Ⅰ에서 그 기본 구조를 바꾸지 않는 억센과 견고 함이 사랑받은 수비수. 그 개념이 어디까지 유지되고 있는지, 오랜 팬들은 마른 침을 마시고, 전모를 지금 일까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랜드 로버 디펜더의 중고차 가격은 300 만 ~ 1,380 만엔을 기록하고 있고, 1,000 만엔 초과의 모델은 국내 미발매 모델과 한정수 대가된다 레어 차량이 해당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수비수의 연식이 오래된 것으로는 배기 가스 규제 등의 문제가 클리어 할 수 있는지 등의 확인도 필요한 것입니다.